facebook-domain-verification=wlxgzy2on4o9dhshz21n5h4o9w8bna
 

Profile

Join date: Jun 14, 2022

About

2022년 6월 14일 한국 대 이집트 라이브 방송 무료 국제 친선 경기


한국은 화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집트와 맞붙는 엇갈린 결과에서 반등할 것으로 보인다.



🔴GO LIVE📺📱👉 Click Here To Watch Live

▶️LIVE NOW📺📱👉 Click Here To Watch Live


한국은 이번 국제 친선경기 첫 경기에서 브라질에 5-1로 패했습니다. 그들은 후방에서 훈련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며칠 후 칠레를 2-0으로 제압했습니다.


지난주 파라과이와의 국제 친선경기에서 2-2로 비긴 뒤 태극전사들이 동점으로 향하고 있다.


한국은 화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집트와의 친선경기를 치른다. 지난주 파라과이와의 국제 친선경기에서 2-2로 비긴 뒤 태극전사들이 동점으로 향하고 있다. 반면 방문객들은 지난 2023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에서 에티오피아에 0-2로 패했다. 한편 양팀은 20차례 맞대결에서 5승 1무를 기록하고 있어 양 팀의 맞대결 기록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


한국이 아프리카의 거물 이집트와 맞붙는 국제 휴식기의 마지막 친선경기를 치르고 있다.


이것은 한국이 2주 동안 치른 네 번째 친선 경기입니다. 한국은 1차전에서 브라질에 5-1로 패했다. 2차전에서 한국은 파라과이에 2-2로 비긴 칠레를 2-0으로 꺾었다.


그러나 이집트의 경우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예선에서 경쟁하는 첫 번째 친선 경기가 될 것입니다. 구니야와 에티오피아와의 첫 경기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한국과 이집트의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20시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러집니다.


"살라 없는 이집트전은 안 본다"…암표값 순식간에 '곤두박질'


한 장당 50만원까지 치솟았던 국가대표 축구팀의 이집트전 암표값이 곤두박질치고 있다.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공동 득점왕 손흥민(토트넘)과 무함마드 살라(리버풀)의 대표팀 맞대결이 무산됐기 때문이다.


중고나라와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 플랫폼에는 최근 축구대표팀의 이집트전 A매치 티켓을 원가 이하에 판매한다는 글이 줄줄이 등장하고 있다.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11일 "이집트 축구협회로부터 살라의 부상으로 인해 방한이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히면서 암표상들이 줄줄이 A매치 티켓을 내놓고 있다. 한 판매자는 “손흥민과 살라 맞대결을 보기 위해 티켓을 구매했는데 살라가 안나오면 굳이 비싼 값을 주고 볼 필요가 없다고 느껴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